오천 자전거 길 종주

오천 자전거길과 한강종주에서 하나 남은 충주댐 인증센터. 해갑문에서 아라한강갑문까지 경인아라뱃길을 따라 활주로처럼 일직선으로 달릴 수 있는 자전거길. 생각보다 좋았던 오천길, 예상대로 걍 그랬던 금강길. 오천 자전거길, 금강 자전거길, 영산강 자전거길, 섬진강 자전거길, 동해안 자전거길,.

오천 자전거 길 종주
영구

오천 자전거 길 종주. 일찌감치 (11시 30분경)에 잠을 청했다. 7월 27일, 28일 2박 2일. 4대강 국토종주 자전거길에 대한 경로,교통,숙박,식당, 편의점 등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행촌 교차로에서 시작된 오천 자전거 종주코스는 합강공원 인증센터에서 끝나게 됩니다. 오천 자전거길을 따라 100km 자전거 라이딩을 마치면 합강공원 인증센터에 도착합니다. 연풍 간이 버스정류장에 걸린 시간표.

해갑문에서 아라한강갑문까지 경인아라뱃길을 따라 활주로처럼 일직선으로 달릴 수 있는 자전거길.


연풍 간이 버스정류장에 걸린 시간표. 금강과 오천자전거길이 만나는 지점이라 그런지 자전거 이용객이 많았다. 행촌교차로부터 괴강교까지 24km, 괴강교부터 백로공원까지 28km,.

행촌 교차로에서 시작된 오천 자전거 종주코스는 합강공원 인증센터에서 끝나게 됩니다.


오천 자전거길과 한강종주에서 하나 남은 충주댐 인증센터. 지난 8월 28일 일요일 오천 자전거길 100km 완주 이야기. 어제 선유궁 삼계탕집에서 삼계탕을 든든히 먹어서 그런지 아침부터 기운이 팔팔합니다.

4대강 국토종주 자전거길에 대한 경로,교통,숙박,식당, 편의점 등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두발과 두바퀴로 달리며 전국의 구석 구석을 구경하고 자연을 느끼는 자전거 여행의 끝판왕 그랜드슬램 달성이다. 오천 자전거길, 금강 자전거길, 영산강 자전거길, 섬진강 자전거길, 동해안 자전거길,. 오늘 달린 거리가 이미 100km를 넘어섰고 시간도 늦어 이 주변에서 숙소를 찾기로 했다.

이로서 국토종주 자전거길은 완주를 하였죠.


충북 괴산군에서 증평, 청원을 거쳐 세종시까지 다섯 개의 수려한. 7월 27일, 28일 2박 2일. 한강종주 자전거길에서 인증을 받지 않고 온 충주댐 인증센터가 자꾸 마음에 걸려 북한강 종주를 할때 갈까.

아내의 성의를 봐서 Fm 대로 가기로 했다.


하지만 이것은 이제 시작에 불과하고, 아직 남은 자전거길이 몇 개 있습니다. 인증 도장이 찍혀있지 않아 어디를 출발점으로 잡을지 고민을 했다. 오천종주 자전거길 경로상의 인증센터,인증부스,교통,버스,열차,식당,편의점 등의 정보를 gpx경로를 중심으로 z카테고리별로 표시한다